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빵에스프레소바, 이태리 정통 에스프레소바

by 욱시무스 2021. 7. 28.
반응형

오빵에스프레소바,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느끼다


요새 에스프레소바가 인기인듯 합니다.  서울에도 이곳저곳 속속들이 에스프레소바가 생기고 있는데. 이곳 용인에도 이렇게 이쁜 에스프레소바가 생겼네요.

카페는 크지 않고 이탈리아 시골 마을에서나 봄직한 작고 아담한 카페입니다만 사장님이 이탈리아에서 오래사셨는지 에스프레소맛은 일품인듯합니다.

프레소파도바

몇잔을 주문해서 마셔봤는데  민트크림을 살짝 얹은 프레소파도바는 위에 민트크림이 달콤하니 아주 일품인듯. 합니다.

에스프레소꼼파냐

그리고 일반적으로 많이 파슨 에스프레소꼼파냐는 다른곳보다는 크림이 달지않지만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3단올리기 챌린지

요새 많이들 한다는 에스프레소잔 3닷 쌓기도 시연해봅니다.  이정도. 마셨으니 오늘 잠은 다 잔거 같습니다. ㅜㅜ 요새 안그래도 많이 피곤한데 말이지요

요거는 사장님이 레시피 개발중이라고 해서 한잔 주셨는데. 밑에 연유가 깔린것이 3개층으로 모양이 아주 그럴싸하네요

오빵이라해서 빵을 파는 가게인줄 알았는데 아직은 에스프레소 위주로 파는 에스프레소바이고 곧 빵도 만들어서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것이 이곳 캐릭터인 식빵 토스트모양의 닥터옵이라고 합니다,귀엽네요..

아스라이. 저녁이 되면 조명이 더욱 운치있네요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즐기실만한. 용인 에스프레소바 인듯 합니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0-19  1층
오빵에스프레소바

댓글